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명단

미스터트롯2가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영되고 있는 미스터트롯2는 벌써 20%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2회만 방영된데 이어 벌써부터 결승진출자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입니다. 그 이유는 너무 쟁쟁한 후보자들이 대거 출전을 했기 때문인데요.

미스터트롯2 2회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는 우승부팀이 출격을 하였습니다. 이들은 존재만으로도 벌써 엄청난 존재를 보여준 인물인데요. 각종 트로트 경연대회에서 이미 우승을 한 경력자들 입니다. 역시 실력만큼 남달랐습니다. 다른 출연자들과는 톤과 기교가 벌써부터 달랐습니다.

 

 

▶▶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떳다!

 

www.미스터트롯2.co.kr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최종 진출자 명단은 누구일까요?

www.미스터트롯2.co.kr

 

하지만 대거 등장을 했던 올하트가 우승부에게만은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나대성과 다른 후보자마 한명만 받은채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진해성이 올하트를 받지 못했는데요. ft아일랜드 이홍기는 특히 하트를 누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었는데요. 대부분 가사전달력이 약하다며 뭐라고 하는지 잘 들리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발레와 트로트를 접목시킨 정민찬까지 나와 올하트를 받았으며 밸리댄스를 추며 트로트를 부르는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나와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했습니다. 가장 주목을 받은 출연자들은 리틀싸이 황문우와 황민호 형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황민호는 진지하고 씩씩한 모습으로 어려운곡 님이여를 열창해 마스터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진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떳다!

 

 

▶▶ 미스터트롯2 결승진출자명단 떳다!

 

www.미스터트롯2.co.kr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최종 진출자 명단은 누구일까요?

www.미스터트롯2.co.kr

예상하지 못했던 인물들이 떨어지고 붙어면서 결승 진출자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외에서 2회에서는 아이돌그룹에서 현직으로 활동하고 있는 사람들도 출연하며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슈퍼주니어 성민도 출연을 하였으며 우승부 트롯전국체전 우승자 진해성도 출격했지만 이 두사람은 모두 올하트를 받지 못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비트박서 윤대웅도 출연을 하며 깜짝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반주 없이 입으로만 내는 소리로 아모르파티를 불렀는데요. 악기소리와 노래를 동시에 연주하더니 아모르파티를 김연자와 함께 부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윤대웅은 14개의 하트를 받아 추가로 합격하였습니다. 

장윤정들과 다른 마스터틀은 우승부에는 유독 강한 심사 기준을 정한것 같았습니다. 장윤정은 우승부가 다른 정상을 찍은 참가자분들이라서 이분들의 무대를 이미 봤다. 각자 뭘 잘하는지 우리들은 이미 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자리에서는 다른 세팅이 되어 다른 모습을 보여주어야 하지 않겠냐는 의견을 내며 아쉽다는 평을 전했는데요. 

미스터트롯2과 지상파와 종편 모든 프로그램을 통들아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역사를 다시 써내려 가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pd는 이번 시즌에 시청률 35%넘기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그런데 미스터트롯2 탈락자들이 주인공이 된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반전이 있을 모양인데요.새해를 맞이하여 조선에서는 한풀이 노래방이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2에서 탁락자들의 못다 보여준 노래실력과 비하인드까지 싹 다 보여주는 프로그램을 1월 1일부터 8일 두 차례에 걸쳐 방송한다고 합니다.